2024학년도 2학기 중간강의평가 실시 안내 N
No.2219769151. 목적: 수업에 대한 교육수요자의 다양한 요구와 의견을 조사하고, 그 결과를
담당 교수에게 전달하여 학기중 수업 운영 개선, 학습의 질 및 교육
수요자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함
2. 대상과목: 2024학년도 2학기 개설 교과목
※ 제외 교과목: 강의형태가 "특강", "현장실습", "사회봉사"인 교과목, 의학과 교과목, 기타 지정 교과목
3. 일정
가. 실시기간: 2024.09.30.(월) 10:00 ~ 10.11.(금) 24:00
나. 결과조회 안내: 2024.10.17.(목) 예정
4. 참여방법
○ 학교 홈페이지 → URP종합정보시스템 → 학번,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
→ 수업관리 → 강의평가 → 강의평가 유의사항 확인 클릭 → 강의평가
응답 과목 클릭 → 설문내용 응답 → 저장 클릭
5. 유의사항
가. 강의평가 결과는 담당교수에게 공개가 되며, 담당교수는 강의의 질 개선에 활용하오니 학생들은 중간강의평가에 성심성의껏 답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나. 강의평가 목적이 달성될 수 있도록 각 문항마다 신중을 기하여 정확하고 공정하게 평가하시기 바랍니다.
※ 주관식 문항에 인신공격, 비방, 욕설 등 인격 모독적인 용어는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다. 담당교수는 학생 개인의 강의평가결과를 열람할 수 없으며, 평가에 대한 비밀(익명성)은 철저히 보장 됩니다.
라. 담당교수는 수업 중 강의평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행동이나 발언을 할 수 없습니다.